[프로슈머]라보스 코리아(주) 8인의 리더, "당신에게 오늘을 선물합니다"
[프로슈머]라보스 코리아(주) 8인의 리더, "당신에게 오늘을 선물합니다"
  • 임은지 기자 dkorea777@hanmail.net
  • 승인 2014.11.15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들의 빛나는 외침, "진실 된 소통의 힘"

[프로슈머/임은지기자]"리더는 성공하는 자가 아니라 성공을 이끄는 자이다"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평생교육학교 랜드연구소 객원연구원이자 컨설턴트로 활약 중인 사이먼 사이넥(Simon Sinek)은 자신의 저서 《리더는 마지막에 먹는다(Leaders Eat Last)》에서 진정한 리더는 숫자가 아닌 사람을 귀중히 여기는 것이라 강조했다. 돈, 명예, 높은 지위가 아닌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자세가 바로 '리더의 진정한 힘'이라는 것이다.

ⓒKoreaNews

실제 최고의 리더들은 사람을 귀하게 여긴다. 스스로 터득해온 많은 정보들을 팀원들과 함께 나누고, 자신의 의견만이 최고라 여기지 않으며, 모든 의견에 경청하는 신중한 자세를 취한다. 또한 새로운 관계형성을 위해 '진실 된 소통'으로 자신만의 네트워크를 형성해 나간다. 그렇게 네트워크가 강해지면 안정권 안의 모든 일원들 역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발전시켜 나가게 된다. 한마디로 진정한 '리더의 힘'은 팀 분위기에서 결정된다고 할 수 있다.

라보스 코리아(주)를 이끄는 8명의 리더들 역시 라보스 코리아(주)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선도하며 조직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자신의 이익을 우선시 하는 것이 아니라 팀원과 라보스 코리아(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8인의 리더. 그들을 통해 진정한 '리더의 힘'이 무엇인지 집중 조명해 봤다.

▲ 리더를 이끄는 리더, 봉하송 사업자대표 ⓒKoreaNews

리더를 이끄는 리더, 봉하송 사업자대표

《장자(莊子)》의 ‘소요유편(逍遙遊篇)’에 '붕정만리(鵬程萬里)'라는 성어가 있다. 단숨에 9만리를 날아가는 붕(鵬)새를 빗댄 말로서, '큰 뜻을 품은 사람의 앞날은 양양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날개 짓 한 번에 약 4000km를 날아갈 수 있는 붕새처럼 원대한 꿈을 품고 앞으로 나아가는 리더, 붕정만리는 라보스 코리아(주) 봉하송 사업자대표와 가장 어울리는 성어이기도 하다.

봉하송 사업자대표는 태양 빛을 완전히 가릴 만큼 거대한 붕새처럼 라보스 코리아(주)의 모든 일원들을 이끄는 원대한 저력을 가진 리더다. 한 해에도 수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이 크고 작은 일에 휘둘려 빛을 저버리는 경우가 많지만, 라보스 코리아(주)가 시간이 갈수록 견고해지는 이유는 바로 봉하송 사업자대표의 '초지일관(初志一貫)적 저력' 때문이다. 특화된 아이템을 꿰뚫어 보는 눈, 남다른 기획력을 펼치는 열정, 탄탄한 기초위에 세워진 경영 마인드는 봉하송 사업자대표가 왜 최고의 리더인지를 뒷받침 해주는 요소들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힘으로 장악하는 것이 아니라 진실 된 소통으로 마음을 얻는 것이라 말하는 봉하송 사업자대표.

무엇보다 '자신과의 싸움'이 가장 힘들다며, "자기관리에 실패하는 것은 모두 다 잃는 것과 같다"고 강조했다. 초지일관의 자세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한결같은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는 그는 파트너들과의 동반성장을 꿈꾸고 있다. 라보스 코리아(주)를 이끄는 8인의 리더 그리고 그 리더들을 이끄는 봉하송 사업자대표.

봉하송 사업자대표가 가진 리더의 힘은 '유연한 초지일관'이다. 처음 계획했던 목표를 향해 힘차게 날아가되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며 큰 날개에 유연함을 입히는 것. 보이지 않는 곳, 손에 닿지 않는 곳까지 유연하게 끌어안을 수 있는 힘이 바로 리더를 이끄는 리더, 봉하송 사업자대표가 가진 '진정한 리더의 힘'이다.

네트워크를 선도하는 우먼파워, 박혜숙 로얄크라운

미국의 정치가 · 외교관 · 과학자 · 저술가인 벤저민 프랭클린(Benjamin Franklin)은 "기운과 끈기는 모든 것을 이겨낸다(Energy and persistence conquer all things)"고 했다.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이나 지위가 아닌 열정과 끈기라는 것이다. 즉, 기운찬 행동과 인고의 노력만이 성공을 동반한다는 것이다. 때문에 항상 열정과 끈기를 갖고 노력해야 성공의 길로 들어설 수 있음을 타나낸다.

열정과 끈기, 이는 라보스 코리아(주) 박혜숙 로얄크라운을 대표하는 단어이기도 하다. '지피지기(知彼知己)면 백전불태(百戰不殆)의 경영철학으로 IMF라는 인고의 시간 속에서 꿋꿋하게 자신을 다져온 박혜숙 로얄크라운. 가장 어려웠던 시간을 발판삼아 열정을 다해 끈기를 발휘해온 그녀는 현재 라보스 코리아(주)의 최고직급인 로얄크라운으로 새로운 인생을 그리고 있다.

라보스 코리아(주)의 모든 일원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박혜숙 크라운. 그녀는 우먼파워가 무엇인지를 당당하게 보여주는 '21C 대표 여성리더'다. 파트너들과의 끈끈한 소통과 신뢰를 가장 중시하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정직함'을 고수하는 박혜숙 로얄크라운, 이는 21C를 대표하는 여성리더임을 증명하는 지표이기도 하다.

그녀가 가진 리더의 힘은 '열정의 끈기'이다.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열정으로 모든 일원들을 이끄는 힘과 절대 포기하지 않는 힘찬 끈기를 가진 박혜숙 로얄크라운. 그녀는 현시대가 원하는 가장 참된 리더의 모습과 일치한다. 세상의 모든 부정적 견해를 열정으로 승화하고, 시대가 가진 편견을 부지런함으로 극복하는 저력, 이점이 바로 박혜숙 로얄크라운만의 '리더십'이다.

'Yes'를 외치게 하는 긍정의 힘, 김도현 크라운

하버드 로스쿨 글로벌 협상 연구 책임자 윌리엄 유리(William Ury)는 '하버드 협상 프로젝트'에서 가능한 "상호 이해관계를 바탕으로 문제를 해결하되, 양측의 이해관계가 상충하는 경우 '공정 기준'에 의거해 결론을 얻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양측의 의견을 조율할 때 상호 이해관계와 더불어 공정한 기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흔히 리더가 갖추어야 할 덕목 중 '소통과 소신'이 바로 이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다.

라보스 코리아(주) 김도현 크라운은 '소신 있는 소통'을 실행하는 리더다. 모든 사람들이 'No'라 부정할 때, 긍정의 'Yes'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당당한 소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나는 특별한 사람입니다'가 아닌 '나는 소신 있는 사람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자신의 꿈을 차근차근 실현하고 있는 중이다.

2016년 장애인 가족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펜션 만들기 프로젝트'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 선입견과 어려움을 극복하며 네트워크 마케팅사회에서 젊음의 파워를 구사하고 있는 김도현 크라운. 확실히 그는 윌리엄유리가 강조한 'The walk from "No" to "Yes"(No에서 Yes로 가기)'를 가장 완벽하게 그려내는 리더이다. 긍정의 힘으로 파트너들을 이끌며, '대한민국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가장 비전 있는 꿈으로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외치는 김도현 크라운. 그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라보스 코리아(주)를 세계최고의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으로 만들겠다는 목표로 전진하고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편견 타파를 외치는 김도현 크라운, 그가 가진 리더의 힘은 바로 '긍정적 소신'이다. 부정적 견해를 긍정의 힘으로 전환하는 능력, 꿈을 향해 나아가는 저력, 혼자가 아닌 '함께'를 꿈꾸며 세상으로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그는, 가장 따뜻한 소신을 가진 당당한 리더이다.

희망을 선물하는 따뜻한 멘토, 유난숙 크라운

원대한 꿈이 시대를 바꾸고, 큰 희망이 기적을 창출한다. 영국 역사가 토마스 풀러(Thomas Fuller)는 '큰 희망이 큰 사람을 만든다(Great hopes make great men)'고 했다. 단순히 가까운 미래에 전전긍긍할 것이 아니라 큰 꿈을 가지고 먼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뜻하는 말이다. 라보스 코리아(주) 유난숙 크라운은 토마스 풀러와 같이 큰 희망으로 모두와 함께 성공의 길로 나아가길 꿈꾸고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제 2의 인생을 펼치고 있는 유난숙 크라운. 그녀는 그녀와 같은 1인 기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희망찬 성공의 길을 열어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세상의 밝은 빛이 모든 사람들에게 비춰지도록 큰 창을 만들고 싶다는 그녀. 그녀는 명실 공히 성공적 네트워크 마케터를 꿈꾸는 이들의 정신적 멘토(Mentor)이다.

절망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 세상의 빛을 아직 보지 못한 사람, 두려움에 갇힌 사람 모두에게 동기부여를 선물하고 싶어 하는 그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희망리더'다. 좋은 제품과 끈끈한 유대관계를 맺다보니 자연스레 라보스 코리아(주)와 인연이 닿았다고 회상하며, 따뜻한 온정을 라보스 코리아(주)와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타인의 아픔을 자신의 아픔과 같이 여기며 진실 된 정(情)을 베풀 줄 아는 그녀, 덕분에 유난숙 크라운은 라보스 코리아(주)에서 가장 친절하고 온화한 리더로 손꼽힌다.

유난숙 크라운이 가진 리더의 힘은 바로 '따뜻한 희망'이다. 세상으로 희망을 전하는 마음, 모두에게 온정을 선물하고픈 바람은 그녀를 최고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만들었다. 모두에게 진솔한 소통으로 다가가며 큰 희망을 함께 그려낼 줄 아는 힘, 바로 유난숙 크라운만이 가진 '부드러운 리더십'이다.

모두를 매료시키는 카리스마, 이진우 크라운

미국의 33번째 대통령 해리 S. 트루먼(Harry S Truman)은 "누구에게 공이 돌아갈지 개의치 않는다면 당신은 인생에서 그 무엇이라도 성취할 수 있다"고 했다. 자신의 욕심을 내려놓고 모두를 위한 발전과 긍정적 결과에만 열정을 쏟는다면 성공이 자연스레 뒤따른다는 뜻이다. 하지만 자신을 내려놓고 모두를 위한 희망에만 열정을 쏟기란 사실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이는 궁극의 리더만이 할 수 있는 능력일지도 모른다. 그런 의미에서 라보스 코리아(주) 이진우 크라운은 카리스마를 지닌 '궁극의 리더'라 할 수 있다.

라보스 코리아(주)를 이끌어가는 리더로서 '권위'보단 '긍정적 결과'에 더 귀를 기울인다. 고객들의 건강과 희망만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진우 크라운은 성공한 사업가로서의 위치를 고수하기 보단 모두와의 조용한 화합을 도모하는 리더로서 더 큰 힘을 발휘하고 있다.

확실히 이진우 크라운은 모방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다. 상대방을 끌어들이는 강인한 흡인력과 모두를 포용할 수 있는 친밀감을 동시에 지녔기 때문이다. 리더가 갖추어야 할 덕목 중 하나로 꼽히는 카리스마는 후천적으로 개발된 능력이 아닌, 자연스레 더해지는 모습이기에 더 매력적으로 끌리게 된다. 그렇기에 이진우 크라운은 자연스러운 카리스마로 고객과의 끈끈한 네트워크를 형성해 가고 있다.

이진우 크라운이 가진 리더의 힘은 바로 '조용한 카리스마'다. 묵묵하게 라보스 코리아(주) 파트너들을 이끌며 성공의 길로 인도하고, 고객들과 진솔하게 대화하며 리더로서의 저력을 발휘하는 이진우 크라운. 그는 매일을 희망하며 모든 사람들에게서 장점을 배우려 노력하고 있다. 라보스 코리아(주)를 조용하지만 강렬하게 이끄는 카리스마, 바로 이진우 크라운이 가진 궁극의 리더십이다.

집중의 힘으로 세상을 열다, 박홍길 크라운

생각을 한 군데로 집중하면 단단한 쇠나 돌도 뚫을 수 있다는 뜻을 가진 '금석위개(金石爲開)', 돌 한 가운데 박힌 화살촉을 가리키는 '중석몰촉(中石沒鏃)'. 금석위개와 중석몰촉은 쇠와 돌마저 열리게 하는 강한 의지로 온 힘을 다해 일을 추진하면 놀라운 결과를 거둘 수 있음을 뜻한다. 이는 한 가지 목표를 향해 전심전력으로 나아가는 박홍길 크라운과 가장 닮은 사자성어이기도 하다.

실제 고객과의 신뢰, 라보스 코리아(주)로 향한 열정, 미래를 개척하는 도전정신을 불굴의 의지로 한 곳에 모으는 박홍길 크라운, 그의 집중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라보스 코리아(주)에서 가장 집중력이 좋기로 정평이 나 있는 박홍길 크라운. 한 번 결심하면 최선을 다해 추진하는 강한 의지를 가진 그는 항상 놀라운 결과를 동반했다.

현재 박홍길 크라운은 현재 라보스 코리아(주)를 한국 최고의 네트워크 기업으로 성장시켜 세계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꿈꾸고 있다. 그 어떤 기업보다 탄탄한 조직력을 갖춘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글로벌 시장 석권에 앞장서겠다는 것이다. 또한 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정직함'과 '공정함'을 토대로 소통하고 있는 박홍길 크라운. 덕분에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와 라보스 코리아(주) 일원들의 두터운 신망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강한 집중력으로 세상을 바꾸고 있는 박홍길 크라운. 박홍길 크라운이 가진 리더의 힘은 '공정한 집중력'이다. 그 어떤 상황에서도 공정함을 잃지 않고 강한 집중력을 발휘하는 박홍길 크라운. 고객과의 신뢰를 위한 빼어난 집중력은 라보스 코리아(주)를 성장하게 하는 힘이자 그가 가진 리더십의 진가이다.

신뢰가 만든 네트워크 신화, 노명희 크라운

'신뢰'가 가진 힘은 그 무엇보다 강하다. 프랑스 모랄리스트(moraliste) 라 로슈푸코(La Rochefoucauld)는 “신뢰야말로 재능이나 지식보다 더 교제를 심화 시킨다”고 했다. 아무리 뛰어난 재능과 지식을 겸비했더라도 신뢰가 없다면 결코 빛을 발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이는 과학기술이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는 것과 일맥상통한다. 즉, 신뢰는 사람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첫 단추이자 가장 확실한 방법인 것이다.

라보스 코리아(주) 노명희 크라운은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하는 '소통의 리더'다. 특유의 깐깐함과 섬세함으로 완벽한 제품을 선별해 고객과의 신뢰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덕분에 노명희 크라운은 '신뢰의 기적'을 대변하는 '소통의 여왕'으로 불리며 라보스 코리아(주)의 영광과 함께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과 진솔한 소통을 하고 싶다는 그녀는 언제나 성실한 자세로 고객들과 '신뢰'를 만들어 가고 있다. 단순히 이익을 취하기 위한 사업수단이 아닌 함께 건강한 삶을 영유하기 위해 '믿음과 신뢰'를 공유하고 있는 것이다. 노명희 크라운은 자신이 최고라 여기는 제품만을 공급하는 착한 사업자이자 좋은 제품만을 고집하는 현명한 소비자이다. 즉, 두 위치를 동시에 아우르는 21C형 프로슈머인 것이다.

진정한 신뢰가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며 그 누구보다 강한 '신뢰 네트워크'를 형성한 노명희 크라운, 그녀는 언제나 '정직과 성실'만을 외친다. 모든 사람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선사하는 그녀, '정직과 신뢰'는 노명희 크라운이 가진 가장 강력한 무기이자 그녀를 리더로 이끈 원동력이다. '신뢰'로 빛나는 리더, 바로 라보스 코리아(주)의 노명희 크라운이다.

설득의 매력 그리고 진심의 미학, 이선옥 크라운

세계적인 경영 컨설턴트이자 인재능력 개발 분야의 1인자로 평가받는 래리 윌슨(Larry Wilson). 그는 "리더십이란 따라야 하기 때문이 아니라, 따르고 싶도록 만드는 것이다"라고 했다. 강압적 강요가 아닌 자발적 소통을 통해서만 진실이 통한다는 뜻이다. 실제 수많은 경영전문가들은 훌륭한 리더가 되기 위한 자질 중 '매력'을 가장 우선순위로 꼽는다.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힘, 설득이 가진 아름다움을 당당하고 진솔하게 풀어나갈 수 있는 힘이 바로 매력이기 때문이다.

진심을 담아 소통하는 리더, 당당한 매력이 빛나는 리더 바로 라보스 코리아(주) 이선옥 크라운이다. 이선옥 크라운의 대화법은 참으로 매력적이다. 모든 단어에 진심을 담아 가장 아름다운 말로 표현한다. 한 치의 거짓됨 없이 100% 진실만을 풀어내는 그녀는 언제나 가장 낮은 자세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성공한 여성사업가로서의 당당한 모습에 취해 소비자의 의중을 빗겨나가지 않고, 언제나 친근하고 다정하게 소통하려 노력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건강을 전하고 싶다는 이선옥 크라운. 그녀는 라보스 코리아(주)에서 가장 매력적인 설득능력을 가진 '아름다운 리더'다. 단순 이익을 위한 비즈니스가 아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소통능력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는 것이다.

고객이 자신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도록 하는 조용한 카리스마, 그리고 언제나 진심을 담는 심미안, 이는 이선옥 크라운만의 리더십이다. 강요가 아닌 설득, 진심을 담는 대화, 좋은 제품을 향한 심미안 그리고 고객을 대하는 다정한 마음은 이선옥 크라운을 라보스 코리아(주)의 리더로 만들어 주었다. 최고를 향해 최선을 다하는 그녀, 모든 것에 진심을 담을 줄 아는 능력, 이 점이 바로 이선옥 크라운이 가진 매력적인 리더십이다.

8인의 리더가 꿈꾸는 희망 네트워크

라보스 코리아(주)는 금충초, 슈퍼엑스 아로니아, 클린MSM, PN 블루베리 스크럽, PN 펌킨 와인, 코톡스, PN 엑티브 A 세럼, PN 데이타임 크림, PN EGF세럼, PN 베이워시, 클로이, 밸런스 효소, 발아자연식, 세븐스위트 등과 같은 정직한 고품질 제품들만 유통하고 있다. 그 무엇보다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인만큼 공인된 제품만을 선별해 유통하고 있는 것이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정직한 고품질 제품만을 고집하려는 라보스 코리아(주)의 철칙, 이는 라보스 코리아(주)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크고 든든한 발돋움이 되어주고 있다. 한국시장 석권에 주저하지 않고 세계를 향해 뻗어가는 힘, 그리고 그 어떤 순간에도 ‘정직’과 ‘신뢰’를 잃지 않겠다는 단단한 다짐은 분명 라보스 코리아(주)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정확한 지표이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기업 그리고 일원들을 진심으로 위할 줄 아는 기업 라보스 코리아(주). 대한민국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의 세계시장 석권이 멀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가장 긍정적 예라 할 수 있다.

▲ 사진은 라보스 코리아(주) 행사모습 ⓒKoreaNews

그리고 라보스 코리아(주)를 이끄는 8인의 리더, 봉하송 사업자대표, 박혜숙 로얄크라운, 김도현 크라운, 유난숙 크라운, 이진우 크라운, 박홍길 크라운, 노명희 크라운, 이선옥 크라운. 그들은 라보스 코리아(주)라는 공통된 희망 안에서 최고를 꿈꾸고 있다. 가장 좋은 제품으로 진실 되게 고객과 소통하겠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내 · 외적 미(美)를 뽐내는 리더들. 그들이 있어 라보스 코리아(주)는 하루가 다르게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글로벌 그룹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것이다.

전 세계인 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유할 수 있길 바란다는 8인의 리더. 덕분에 라보스 코리아(주)와 대한민국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그들, 희망을 전하는 그들에게 영원한 기쁨만이 함께하길 바라며, 라보스 코리아(주)가 하루빨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길 희망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1225호 (가양동, 골드퍼스트)
  • 대표전화 : 02-2272-9114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남규
  • 법인명 : 시사매거진2580
  • 제호 : 시사매거진2580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다 06981 / 2004-06-02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아 03648 / 2015-03-25
  • 발행일 : 2004-06-02
  • 총재 : 이현구
  • 회장 : 김태식
  • 발행인 : 김남규
  • 편집인 : 송재호
  • 시사매거진2580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시사매거진2580.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smgz2580@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