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설 선물하기만 해도 1만원 적립금! 설선물 프로모션 ‘2022 설혜택’ 실시

2022-01-17     김초롱 기자

[김초롱 기자] NS홈쇼핑은 17일부터 26일까지 NS몰과 앱에서 10일간 설선물 프로모션 ‘2022 설혜택’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거리두기로 인해 이번 설에도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NS홈쇼핑에서 온라인과 앱을 통해 설 선물 초특가전과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2022 설혜택’을 준비했다.

’2022 설혜택’은 NS홈쇼핑 앱에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매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1% 할인쿠폰을 준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NS홈쇼핑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된다.

또, NS홈쇼핑 선물하기 서비스 첫 이용자에게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선물하기 이용자 누구나 선물하기 1건 이상 이용 후 응모 시 총 300명을 추첨을 통해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설선물 초특가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매일 초특가로 만날 수 있다. 18일에는 구매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해 주는 ‘과일 혼합선물세트 4kg’,’ 자연애 산지직송 상주곶감 선물세트’,’ 정관장 홍삼진고 250gX2병’등이 2만원대 초특가로 소개되고, 19일에는 ‘정관장 활기력 20mlX16병’,’ CJ 한뿌리 홍삼정 로얄레드 30포’등의 상품을 초특가에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선물하기’ 서비스는 선물구매자가 선물 수령자의 주소지를 모르더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이다. NS몰과 앱에서 고른 상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 선물보내기 버튼을 누른 후 선물 수령자의 핸드폰 번호만 기입하고 결제하면, 선물 수령자에게 문자메시지가 발송된다. 문자메시지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수령자가 직접 배송지 주소를 기재할 수 있다. 특정 상품에 따라 컬러 선택, 기능 옵션 등 도 수령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맞춤 선물도 가능하고, 수발신자간 주소지 정보 공유가 불필요해 수령자의 개인 정보 보호측면에서도 용이한 서비스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비대면 서비스로 선물을 전달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마련한 초특가 설 선물 상품과 ‘2022 설혜택’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