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종 전남도의회 의장, 출판기념 북콘서트 연다

저서 ‘관광미래론’... 12일 오후 2시30분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2022-02-04     김초롱 기자

[김초롱 기자] 김한종 전라남도의회 의장이 오는 12일(토) 오후 2시 30분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자신의 저서「관광미래론」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김 의장은 20년 지방정치 여정에서 3선 도의원을 역임하는 동안 본인이 나고 자란 장성군의 미래 발전전략을 풍부한 문화 관광자원에 있다고 보고 이에 대한 비전을 책자 속에 담았다.

이날 행사는 김 의장의 인사말, 내빈 축사, 저자와의 토크 콘서트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참석 인사로는 전남지사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를 비롯한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승남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 이개호 국회의원, 이병훈 국회의원 등 다수의 정관계 인사가 참석해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낙연 전 대표는 장성군을 지역구로 두고 국회의원을 지내는 동안 김 의장과 각별한 정치적 동지 의식을 맺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북콘서트에서는 지역주민 등이 패널로 참석해 김 의장과 격의 없는 담론을 전개할 계획인 가운데, 방송인 이홍렬 씨가 자리를 함께하고 김 의장과 군 복무 시절 전우애를 함께 나눈 인연 등 입담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