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이엔지, 산림엑스포조직위와 물품지원 업무협약 체결

2023-08-23     김진규 기자

[김진규 기자]  (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진태)와 ㈜원우이엔지(대표 서병일)는 8월 23일(수)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행사장 주변 경관 조망용 물품지원 등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동일 상임부위원장을 비롯한 ㈜원우이엔지 심지연 부장, 임우종 대리 등이 참석했다.

본 협약은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하여 상호 적극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산림엑스포 랜드마크인 솔방울전망대에서 주변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물품(디지털망원경) 지원 등 상호 협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지원된 물품을 활용하여 솔방울전망대에서 울산바위, 동해바다 등을 보다 선명하게 조망할 수 있어, 산림엑스포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일 상임부위원장은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하여 ㈜원우이엔지에서 물품 지원 약속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하여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프로그램을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는 주제로, 2023년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31일간 강원특별자치도 세계잼버리수련장을 비롯하여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고성, 속초, 인제, 양양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