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철현 당선인, 아름다운가게의 ‘당선 축하 화분 기증캠페인’ 참여

주 당선인, “시민들이 보낸 화분이 어려운 시민께 환원...여수발전 밀알되길 기대”

2024-04-17     송재호 기자

[송재호 기자] 제22대 총선에서 여수시갑 재선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주철현 당선인은 17일 여수시을 조계원 당선인과 함께,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가게’ 여수 쌍봉점에 당선 축하 화분 100여개를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의 ‘당선 축하 화분 기증 캠페인’은 선거 후 당선자에게 보내지는 축하 화분을 기증받아 꼭 필요한 시민들에게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취지로 진행해온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 주철현 당선인은 “이번 캠페인으로 저는 축하 화분을 기증해 시민들과 나눌 수 있고, 시민들은 필요한 화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며, 모든 판매 수익금이 여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되는, 1석3조의 뜻깊은 행사다”라고 밝혔다.

주 당선인은 이어 “이번 선거에서 여수시 갑·을은 화합과 상생협력의 새로운 정치를 열겠다고 시민들께 약속했고, 이를 믿고 지지해 주신 덕분에 저와 조계원 당선인이 동반 당선될 수 있었다”고 강조하고, “여수시민들께서 당선 축하로 주신 화분들의 판매 수익이 다시 어려운 시민들께 전달돼 더 강성하고 고르게 발전하는 여수를 위한 밀알이 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름다운 가게 관계자는 "22대 국회의원 당선의 첫 출발을 축하 화분 나눔으로 시작해서 더 의미있게 생각하며,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에 흔쾌히 참여해주신 주철현・조계원 당선인께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아름다운가게 여수 쌍봉점은 이날 접수된 100여개의 화분을 17일 13시 30분부터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판매 수익금은 모두 정기 희망 나누기를 통해 여수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