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공약 지켜 ‘핫티스트 맛있게 드세요!’

감사한 팬들 위해 2PM의 마음 모아 식사 준비, 팬들 위한 작은 선물

2013-05-25     시사매거진 2580

2PM 준호가 팬들에게 예쁜 마음을 담은 식사를 대접했다. 더블 타이틀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와 ‘하.니.뿐.’으로 컴백한 2PM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컴백 불과 1주 만에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 1위의 기쁨과 감사의 인사를 거듭 팬들에게 전했다.

 

ⓒJYPE

 

1위의 영광을 안겨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PM 준호는 25일, 300인분의 식사를 정성스럽게 준비, 늘 2PM을 사랑해주고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2PM♥HOTTEST’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아 팬들에게 전달 한 것으로 알려졌다.

 

컴백 후 2PM은 “1위를 하면 팬 분들께 식사를 대접하겠다.”는 약속을 한 바 있으며, 뮤직뱅크에서 공약을 한 멤버 준호는 25일 트위터를 통해 2PM의 사진과 함께 “준호가 쏩니다~ 잘 받으셨는지?? 우리 팬분들 맨날 밥도 못먹고 올텐데 걱정되서 준비해봤어요. 맛있게 먹고 힘내요~^^ 사랑해요 hottest!!”라는 다정한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2PM 준호는 “저희 2PM에게 큰 영광을 안겨주신 팬 분들을 위해 준비한 작은 정성.”이라며 “2년간 저희를 기다려 주시고, 저희가 어디에 있든 늘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분들의 사랑에 비하면 너무 작은 선물이다. 맛있게 드시기를 바란다.”며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2PM은 주말까지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무대를 이어간다.

최유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