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에서 무료로 스키타세요. 졸업, 입학생 환영”

무료 스키 타고, 이벤트로 선물도 받고! 하이원에서는 꿩먹고 알먹고

2013-12-09     시사매거진 2580

 

ⓒ하이원리조트
하이원리조트(대표 최흥집)가 새 출발을 준비하는 졸업, 입학생을 대상으로 스키장 무료행사를 실시한다. 초․중․고 졸업생, 입학생(대학교 입학생 포함)은 누구나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내년 2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각각 4일간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이 무료다(정상가 대인 기준 5만8천원). 혜택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리프트 권 매표 시 신분증(가족관계증명서, 등본 가능)을 제시하면 된다.

이밖에도 본격적 졸업․입학시즌인 2월이 되면, 레스토랑 이용 시 우대 할인, 선물제공, 가족 사진촬영 등의 이벤트도 함께 계획되어 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브랜드 론칭 8주년 기념 ‘하늘에서 8가지를 즐겨라’라는 컨셉으로 매주 토요일 불꽃페스티벌, 서프라이즈 경품 페스티벌, SNS와 연계한 인증샷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하이원리조트
특히 눈에 띄는 이벤트는 ‘8자 고치는 서프라이즈 경품 페스티벌’. 리프트권 반납고객, 시즌권 고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 페스티벌은 오는 20일부터 스키장 폐장까지 진행되며, 매월 1대씩 자동차가 증정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밸리와 마운틴 스키하우스에 마련된 추첨함에 응모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high1.com)를 참고하세요.

윤봉섭 기자